• 고객센터:1688-4629, 24시간 휴대폰문자 상담가능
  • 온라인입금 국민은행 448637-01-003082 예금주 ㈜넥스티아
  • 세금계산서 및 영수증

사용 설명서

Home 사용 설명서

조회 기간을 지정하여 기간 내 문자 발송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  1. 1. 내용, 수신자의 휴대폰 번호 등으로 발송 건 단위의 내역을 검색할 수 있으며,

    하단의 상세 내역에서는 개별 수신인에 대한 발송 결과 내역을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.

  2. 2. 문자 내용을 클릭하면 발송한 문자 내용을 볼 수 있으며, 문자 발송 내용으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3. 3. 발송 내역을 발송 기준 또는 개별 내역 별로 삭제가 가능합니다.
  4. 4. 발송 기준 내역에서 '보기' 버튼을 클릭하면 하단에 개별 수신인 별로 발송 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
  5. 5. 개별 발송 내역이 성공인지, 실패인지, 실패인 경우 이유가 무엇인지를 볼 수 있습니다.

발송 결과 설명

  • 발송 중 : 현재 문자가 발송 중이거나 또는 발송 결과 값을 통신사로부터 수신 대기 중입니다.
  • 발송 성공 : 문자 발송이 성공 했음을 표시합니다. 만일 성공인데 문자를 받지 못한 경우는 여기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착신가입자 없음 : 수신자 번호가 변경되었거나 없는 번호인 경우에 실패 처리됩니다.
  • 스팸 처리 : 080 수신 거부를 등록한 사용자이거나, 문구의 내용에 의하여 통신사에서 발송을 거부한 경우입니다.
  • 통신사 타임 아웃 : 수신자 휴대폰이 24시간(단문) 또는 72시간(장문) 동안 응답을 하지 않는 경우에 실패 처리 됩니다.
    (전원 꺼짐, 음영 지역 등)
  • 기타에러 : 전송 후 결과 값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나 기타 다양한 원인에 의한 실패입니다.
    (예: 사용 중지, 기기 이상, 결과값 회신 오류 등)

※ 상기의 상태 중 '발송성공'을 제외한 모든 건은 다시 자동으로 환불 충전이 이루어집니다.

※ 발송중인 내역은 취소할 수 없으며, 발송 시작전인 예약 발송인 경우에는 '예약 내역' 메뉴에서 조회 및 취소할 수 있습니다.